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진도 바닷길에 퍼지는 아름다운 선거 흥겨운 우리가락
진도군선관위는 제38회 ‘진도신비의 바닷길축제’를 맞아 4월 7일 가계특설무대에서 노부희(무형문화재 제34호 남도잡가 준인간문화재)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거 흥겨운 우리가락」이란 주제로 국악 공연을 펼쳤다.
이번 공연은 오는 4. 13.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 있어 유권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성주풀이, 남한산성 등 우리에게 익숙한 국악을 선보여 지역 유권자는 물론 진도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볼거리 제공과 동시에 투표참여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특히 우리지역의 대표민요인 진도아리랑을 ‘아름다운 선거’를 주제로 개사해 유권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이를 통해 희망의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아울러 진도군선관위는 이번 축제기간동안(4. 7. ~ 4. 10.)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사전투표제도 안내 ▲투표참여 안내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붙임 : 관련 사진 3부.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61-288-8143)에서 제작한 진도 바닷길에 퍼지는 아름다운 선거 흥겨운 우리가락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