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4·13 총선, 영화처럼 정책선거로 만들어 봐요
영광군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2일 제20대 국회의원선거를 정책선거로 이끌기 위해 한국수력원자력(주) 한빛원자력본부 홍보관에서 매니페스토 정치영화를 상영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한빛원자력본부의 협조로 2일(토) 오후 1시에는 굿모닝 프레지던트(감독:장진, 코미디, 한국, 2009년 개봉, 주연:장동건,고두심,이순재)가 상영됐으며, 오는 9일(토) 오후 1시에는 철의 여인(감독:필리다로이드, 드라마, 영국, 2012년 개봉, 주연:메릴 스트립, 짐 브로드벤트)이 상영될 예정이다.
이번 매니페스토 정치영화 상영에 앞서 영광군선관위는 영광예술의전당 대공연장, 한국수력원자력(주) 한빛원자력본부 홍보관에서 2월부터 상영된 영화 시작전 타임광고에 국회의원선거 홍보동영상인 LTE-E뉴스, 에이핑크-작은토크 등도 상영해 오고 있다.
영광군선관위 관계자는 “매니페스토 정치영화를 관람한 유권자는 정책선거문화 정착을 위해 학연·지연 등이 아닌 후보자의 공약·정책 등을 꼼꼼히 비교해 본 후 합리적인 선택을 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61-288-8143)에서 제작한 4·13 총선, 영화처럼 정책선거로 만들어 봐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