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전남선관위, 제19대 대통령선거 홍보대사에‘황인숙’위촉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27일 청사 대회의실에서 jtbc 히든싱어-완도 소찬휘로 유명한 황인숙을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 이어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제19대 대통령선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황인숙은 2016년 KBS 인간극장 출연을 통해 남다른 재능과 인성으로 인생을 개척하는 긍정적인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에게 감동을 전해 주었고, 2014년 KBS 전국노래자랑 완도편 최우수상 수상, jtbc 히든싱어의 소찬휘편 준결승에 이어 연말 Top3에 진출하는 등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황인숙은 제19대 대선이 아름다운 선거가 되도록 ▲ 『움직이는 토크콘서트 선거버스킹』재능 기부 ▲ 『무지개 가족의 선(選)한 이야기 콘테스트』공연 ▲ SNS 계정을 통한 온라인 홍보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선거 분위기를 전파하는 등 선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내는 활동을 펼치게 된다.
전남선관위 백두성 상임위원은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여·희망·화합의 가치를 전파하고 유권자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해주는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황인숙 홍보대사는 “20대 국선에서 첫 홍보대사를 맡은 후 다시 전남선관위 홍보대사가 되어 기쁘다. 유권자가 선거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해, 선거가 밝고 깨끗해지도록 작은 힘이나마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붙임 1. 홍보대사 프로필
         2. 관련 사진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