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전남선관위, 금품선거 예방을 위한 『新 심청전, 심청이의 선택』마당극 공연 개최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와 관련하여 금품선거를 근절하기 위해 1월 29일부터 2월 12일까지 전남지역 5곳에서 농협중앙회 전남지역본부 및 곡성 주민극단과 함께 『新 심청전, 심청이의 선택』마당극 공연을 펼친다.

이번 마당극은 곡성지역의 가정주부, 할머니 등 대부분 조합원으로 구성된 아마추어 연극단체인 ‘주민극단 곡성’이 재능기부로 참여하고, 농협중앙회 전남지역본부가 후원하는 깨끗한 선거 독려 캠페인으로서 오는 3월에 치러지는 조합장선거에 맞추어 조합원의 투표 참여 및 깨끗한 선거 가치 전파를 위해 마련되었다.

전남선관위는 대중들에게 익숙한 심청전과 흥부가 ‘돈타령’을 금품선거 예방 내용으로 재미있게 각색하여 공연하고, 마당극은 영상으로 제작하여 입후보안내 설명회, 조합 총회 및 농·수협방송, SNS 플랫폼 등 각종매체를 통하여 조합원들에게 전파할 예정이다.

전남선관위 관계자는 “돈 선거 없는 조합장선거가 농·수·산림조합 발전, 더 나아가 농어촌 경제발전의 시작”이라며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로 조합과 조합원을 위한 적임자가 선출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