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전남선관위, 지역주민의 삶과 밀접한 여객·운송 기업·단체와 6·13 지방선거 투표참여 홍보사업 전개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6월 13일 실시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4월 9일 대회의실에서 전남지역 3개 여객?운송단체와 함께「아름다운 선거 함께 만들기」 공동캠페인을 전개하기로 밝혔다.

이번 공동캠페인에서 전남선관위와 한국해운조합 목포?여수지부, 씨월드고속훼리가 전남 서남해안↔제주 간 여객터미널 및 여객선 내 모니터를 활용하여 지방선거 홍보동영상을 방영하고 여객터미널 내부 벽면 포토 존을 설치하는 등 이번 제7회 지방선거가 유권자의 관심 속에 치러질 수 있도록 각종 홍보활동을 함께 하기로 했다.

또한, 전남선관위와 전라남도개인택시운송조합은 지역주민과 직접 마주하고 있는 전남지역 개인택시 기사 3,921명을 “6.13 지방선거 희망택시 서포터즈단”으로 구성하여 지역주민 대상으로 지방선거 참여분위기 조성 및 선거와 민주주의의 중요성을 전파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한국해운조합 배후상 목포지부장은 “지방선거를 위해 좋은 홍보사업을 펼치고 있는 선관위와 함께 유권자분들이 선거에 관심을 갖고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하고,

전남개인택시운송조합 여근하 이사장은 “6. 13 지방선거 ‘희망택시 서포터즈단’으로 활동하게 돼 영광이며, 지역민들에게 선거에 대한 중요성을 알려 투표에 꼭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김정곤 사무처장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공감과 소통을 통해 유권자가 함께 참여하는 희망의 선거, 행복한 우리 전남을 만드는 축제의 선거, 정정당당한 경쟁을 통해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의 선거가 실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 기업?단체와 함께 각종 홍보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