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전남선관위, 전남드래곤즈 홈경기장에서 투표참여 홍보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29일 광양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전남드래곤즈와 강원FC 프로축구 경기에서 새내기 유권자 남녀 대학생 6명 시축, 관중석 투표참여 홍보, 사전투표 체험 등 제19대 대통령선거 투표참여 홍보활동을 실시했답니다.
전남선관위는 홈페이지· SNS 공모를 통하여 이번 5·9 대통령선거에서 처음으로 투표권을 행사하는 98년생 새내기 유권자 남녀 대학생 각 3명을 시축자로 선발하였습니다.
전남선관위와 전남드래곤즈가 공동으로 초청한 광양시지역아동센터 청소년 80여명은 광양축구전용경기장 관중석에서 프로축구 경기를 관람하며 피켓, 현수막을 활용하여 제19대 대통령선거 투표참여 홍보활동을 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전남선관위와 전남드래곤즈가 체결한 「아름다운 선거 함께 만들기 공동 캠페인」 업무협약 일환으로 제19대 대선에서 유권자들의 투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답니다.

시축
▲ 29일 전남선관위와 전남드래곤즈 공동초청을 받은 광양시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이 광양축구전용경기장 관중석에서 프로축구 경기를 관람하며 피켓·현수막으로 제19대 대통령선거 투표참여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시축
▲ 29일 이번 대선에서 처음 투표권을 행사하는 98년생 새내기 유권자 6명이 광양축구전용경기장에서 경기시작 전 시축행사를 하고 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