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선거 COOK(쿡)하다'
  • 작성일 2017-04-17 18:55
상세설명 하단 내용 참조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거를 그리다
Chapter 1-녹화현장기
선거 COOK(쿡)하다
제19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와 CJ헬로비젼이 함께 선거에 대한 정보와 아름다운 선거에 대한 의미를 알리기 위해 마련한 특별기획!
목포과학대학교 호텔조리영양과 학생들로 구성된 대학생 서포터즈단의 "선거! 요리와 만나다" 녹화가 있던 날, 생생한 촬영현장을 소개합니다!!!
신선한 식재료가 모여 하나의 요리가 되듯, 여럿이 힘을 모아 맛잇는 요리를 완성하듯, 아름다운 선거도 서로 조화를 이루고 국민이 화합하여 다 함께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알리기 위해 마련 되었습니다. #선거 #쿡하다
오프닝은 야외에서~!! -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최성필 홍보과장님과 함께 계신분은 이날의 진행을 맡아주신 MC 신조한입니다.
보이시죠??!! 카메라 앞에서도 전혀 긴장감 없이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시는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최성필 홍보과장님!! 과장님 ?오!!!
선거, cook하다!!
선거와 요리를 접목하여 창의적인 요리를 만들어 온라인 홍보와 캠페인을 도와주고 있는 우리의 서포터즈,
목포과학대학교 호텔조리영양과 학생들과 최유미 교수님을 소개합니다~!! 짝짝짝짝!!
-선거와 관련된 각각의 주제로 요리를 만들기 시작하는 서포터즈!!
오늘의 요리주제는 빈나팀의 "만19세이상/ 화합", 무쌍남녀팀의 "투표날짜&시간/사전투표", 마이꽃길팀의 "공정/희망" 입니다!!
호텔조리영양과 학생들이 팀을 나눠 요리중인데요. 이렇게 나온 요리로 대결을 펼칠거예요-
열성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을 보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MC: 과장님, 심사기준을 어떻게 두실건가요?!
과장님: 요리 주제의 적합성과 선거정보를 얼마나 많이 전달할 수 있느냐를 기준으로 심사를 해 보겠습니다!!" 서포터즈는 요리에 '5월9일 대통령선거'와 관련된 정보를 어떻게 담아 보여 줄지 여러분도 기대 되시죠~!?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 최성필 과장님은 지금방송 준비중이세용~
지금은 참참과 바루로 변신중!!
전라남도선거관리협회 촬영후 모두 맛있게 냠냠!! ??
5월9일 투표에 꼭 참여하세요~!!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한 "선거 cook하다"는 4월 15일(토) CJ헬로비젼을 통해 방영됩니다.
서포터즈의 선거 요리는 방송을 통해서 확인 해 주세요~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대한민국, 우리 손으로 함께 만들어요!!
-순천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학과 서포터즈와 함께한 'Chapter2. 녹화현장기'로 다시 만나용-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