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전남선관위, 지역 조합과 손잡고 완벽한 선거관리 추진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1월 30일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의 완벽한 선거관리를 위해 농협·수협·산림조합 지역본부와 업무협약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농협중앙회 전남지역본부, 수협중앙회 전남지역본부, 산림조합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 등 3개 조합 대표자가 참석하였으며, 이번조합장선거가 공정성과 정확성의 기반 위에서 안정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고, 깨끗한 선거 실현을 위해 적극 협업하기로 하였다.

또한, 업무협약식 이후 전남선관위 주관으로 조합 관계자와 대책회의를 갖고선거관리 사무의 적극적인 협조 ▲ 위법행위에 대한 단속 협조체제 구축 ▲ 위원회-조합 간 홍보사업 공동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하였다.

전남선관위 관계자는 “업무협약을 계기로 조합장선거가 깨끗한 선거분위속에서 공정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유권자가 이번 합장선거에 더 많이 관심을 갖고 선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 밝혔다.

각 조합 대표자들은 “지역 조합의 일꾼을 는 이번 조합장선거의 공적 관리를 위한 선거관리위원회의 준비와 노력에 공감하며, 긴밀한 협관계를 유지하면서 완벽한 선거관리를 위한 선관위의 업무추진에 적극 동참 하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