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전남선관위, 조합 지역본부와 다채로운 홍보 영상 공동 제작·활용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와 관련하여 금품선거 근절과 투표참여 분위기 조성을해 농협?수협?산림조합 전남지역본부와 함께 마당극 공연, 뮤직비디오 제작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남선관위는 지난 1월 30일 전남지역 3개 조합 지역본부 대표자가 참석한 가운데 깨끗한 선거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갖고, 선거일까지 선관위-조합 간 공동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하였다.

특히, 1월 29일부터 2월 12일까지 화순, 구례 등 전남지역 5곳에서 농전남지역본부와 전남선관위가 공동 제작하고, 곡성지역의 시니어 연극단체인 ‘곡성’의 마당극 공연『新 심청전, 심청이의 선택』이 열려 조합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또한 각 조합 전남지역본부에서 추천한 농촌?어촌?산촌에 실제 거주하는 조합원 뮤직비디오 영상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조합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마당극 및 뮤직비디오 영상은 각 시·군 조합에 배포되어 입후보안내 설명회, 조합 총회 등 각종 행사 등을 통하여 선거일까지 지속적으로 상영될 예정이며, 유튜브 등 검색포털에 ‘심청이의 선택’, ‘투표소 가는 길’을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전남선관위 관계자는 “조합구성원이 직접 참여하는 마당극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조합원들이 자발적으로 선거에 관심을 갖고 투표에 참여하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