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전남선관위, 전남드래곤즈 홈경기장에서 투표참여 홍보
전라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29일 광양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전남드래곤즈와 강원FC 프로축구 경기에서 새내기 유권자 남녀 대학생 6명 시축, 관중석 투표참여 홍보, 사전투표 체험 등 제19대 대통령선거 투표참여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전남선관위는 홈페이지· SNS 공모를 통하여 이번 5·9 대통령선거에서 처음으로 투표권을 행사하는 98년생 새내기 유권자 남녀 대학생 각 3명을 시축자로 선발하였다.
전남선관위와 전남드래곤즈가 공동으로 초청한 광양시지역아동센터 청소년 80여명은 광양축구전용경기장 관중석에서 프로축구 경기를 관람하며 피켓, 현수막을 활용하여 제19대 대통령선거 투표참여 홍보활동을 했다.
아울러, 전남선관위는 경기시작 1시간 전부터 프로축구 관람객을 대상으로 ‘사전투표 체험장’을 설치하여 5월 4일부터 5일까지 실시되는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체험 시연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전남선관위와 전남드래곤즈가 체결한 「아름다운 선거 함께 만들기 공동 캠페인」 업무협약 일환으로 제19대 대선에서 유권자들의 투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붙임 : 관련 사진 2부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